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Secrets

Wiki Article

소액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한 후 판매하면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대상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판매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되는 것입니다.

복잡한 절차를 거쳐야 하는 대출이나 이자율이 높은 곳에서 빌리기에 부담스러운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그리고 급전와 다르게 청구가 되는 것으로 용돈마련을 위한 결제가 있습니다≤

그것도 대출처럼 복잡한 과정 없이… 바로 현금화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이지요.

이때 상품권 가격은 여러분이 현금화 하고 싶은 금액에 비례해서 적당하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정보이용료 (소액결제와 무관하며 소액결제한도다쓰시거나 미납.연체도 결제 가능하게해드립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이른 시간에 문의 드렸는데도 칼답 주시고 ㅎㅎ 정책 잡혀 있었는데 뚫어주신건지 생각보다 잘받아서 좋더라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글 찾아보다가 덕분에 상품권으로 현금 교환 잘 하고 갑니다

새로 생긴 소액결제 현금 사이트인가요? 홈페이지도 깔끔하고 내용도 알찬게 도움되는 정보들이 맘에 드네요. 수고하세여.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소액결제현금화를 다날 정책 풀기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그 외 대리결제를 통한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업자는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까지 거친 정식 사업자만 결제대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 역시 수수료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